권영진 대구시장, 명예사회복지사 위촉

발행일 2021-12-05 15:20:5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회복지공무원 업무연찬회에서 위촉돼

권시장, 사회복지사 현장에서 행복하게 일할도록 지원

지난 3일 권영진 대구시장이 명예사회복지사 위촉패를 받고 있다.
권영진 대구시장이 지난 3일 열린 2021년 대구사회복지공무원 업무연찬회에서 한국사회복지사협회로부터 명예사회복지사로 위촉됐다.

이 자리에는 오승환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장, 김석표 대구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 박영용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회장, 이병정 대구사회복지행정연구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권 시장은 이날 명예사회복지사 위촉패 및 사회복지사를 상징하는 ‘파워 소셜 워커(Power social worker)’ 배지를 받았다.

오 회장은 “권 시장이 대구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처우 개선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는 등 지역 사회복지사의 처우를 대폭 끌어 올려 주었기에 명예사회복지사로 위촉하게 됐다”며 “소외된 시민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복지사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넓은 이해심을 가지고 사회복지사의 처우와 근로 환경 개선을 위해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 시장은 “앞으로도 대구 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이 현장에서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