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본점 열린광장에서 친환경 플리마켓 진행

발행일 2022-05-23 15:20:4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원데이클래스 등 다채로운 행사 풍성

DGB대구은행이 본점 열린광장에서 업사이클 행사를 열기로 하고 참가 시민을 모집한다.

오는 28일 진행될 업사이클 행사는 중고물품 나눔 및 재활용품 활용 체험부스, 친환경 제품 플리마켓 등으로 꾸며진다.

이번 플리마켓은 친환경을 주제로 시민 누구나 ‘아나바다’ 참여할 수 있는 중고거래 ‘리스토어’ 코너부터 재활용품을 활용한 원데이클래스, 친환경 제품 전문 셀러의 플리마켓으로 운영된다.

중고거래 ‘리스토어’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판매를 원하는 중고물품(식음료 불가, 판매가격 5만 원 이하 책정 요망)을 직접 갖고 와 열린광장에서 자유롭게 판매할 수 있다.

또 오래된 전자기기 충전기를 새로운 충전기로 지급하고 공병에 친환경 세제를 담아주는 행사가 무료 진행된다.

대구은행은 안 쓰는 책이나 옷을 기부하는 고객에게 주방세제나 친환경 쓰레기 봉투를 지급해 친환경 인식 확산에 힘쓸 예정이다. 28일 행사에 참여한 인증샷을 개인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커피 기프티콘도 나눠준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