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올해의 마지막을 빛낼 케이크는?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케이크'는 빼놓을 수 없다. 연말을 맞아 성탄절 분위기를 잔뜩 낸 '크리스마스 케이크' 경쟁에 한창. 맛은 물론, 독창적인 디자인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올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예약하러 가보자.



스타벅스

▲ 스타벅스 인스타그램
▲ 스타벅스 인스타그램
올해 선보이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총 6가지로, 3만원 중반에서 5만원 중반 가격대로 구성됐다. 예약은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예약기간은 12월 2일에서 12월 14일까지 13일간이며. 수령기간은 12월 20일부터 12월 25일까지니 참고하자. 스타벅스 홀리데이 케이크는 워낙 인기가 많아 조기 마감 할 수 있으니 빨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제공
▲ 투썸플레이스 제공
3만원 후반에서 5만원 중반 가격대로 이번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최환욱’과 협업으로 동화적 감성의 화려한 아트웍을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 투썸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11월 24일 부터 출시하며 ‘투썸하트’ 앱을 통해 수령 희망일 하루 전까지 미리 주문 가능!



할리스

▲ 할리스 제공
▲ 할리스 제공
할리스 시즌 한정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너먼트를 케이크에 올려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 달콤한 딸기 필링을 샌딩한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로, 하얀 생크림 위에 진주알 초콜릿을 올려 눈 쌓인 겨울을 연출했다. 12월 2일부터 16일까지 앱을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수령은 12월 9일 부터 가능!



커피빈

▲ 커피빈 제공
▲ 커피빈 제공
커피빈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은 11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매장에 방문해서 예약 주문서를 작성하거나 커피빈 앱 ‘선물하기’ 메뉴에서 접수 가능. 수령기간은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며.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에도 12월 18일부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자.









임다영 dy1933@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