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도 매출액 50억 원 이상 대구 침장 관련 기업

▲ 대구시청 전경
▲ 대구시청 전경


대구시와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은 대구지역 특화산업의 침장 브랜드 역량 강화 및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혜기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탑(TOP)브랜드와 인큐베이팅 브랜드 육성지원이다.

탑브랜드 육성지원 분야는 △브랜드 전략, BI 리뉴얼, 브랜드 마케팅 시스템 분석 등을 지원하는 브랜딩 지원 △기업별 사전 진단 후 현장 컨설팅을 통해 완성되는 포트폴리오 구축 등이 있다.

인큐베이팅 브랜드 육성지원 분야는 △대구지역 기반 생산 직물을 활용한 시장성에 맞는 특화(고기능성, 친환경 등) 시제품 제작지원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완성되는 포트폴리오 구축 지원 △기업의 특성에 맞는 온라인 브로슈어 제작 지원이 있다.

지원 대상은 전년도 매출액 50억 원 이상으로 대구에 사업장을 보유한 침장 관련 기업이다. 공고일 기준 영업활동 중인 제조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사업을 통해 지원받은 수혜기업의 침장제품들은 개최 예정인 ‘2022 대한민국 꿀잠 페스타’에 출품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1일까지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에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석기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은 “지역 생산 침장제품의 품질 경쟁력 강화와 대구형 프리미엄 침장 제품화 실현을 위해서 관련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