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무방문 주택담보대출 판매

발행일 2021-06-20 18:28:2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DGB무방문 주택담보대출(생활안정자금)’을 전면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이 대출은 부동산 규제 및 프로세스 정책 변경으로 잠시 중단됐던 ‘DGB무방문 주택담보대출(생활안정자금)’을 DGB대구은행 모바일 뱅킹앱 ‘IM뱅크’를 통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연간 1억 원까지 가능하다.

복잡한 규제 및 업무시간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본인명의 휴대폰과 공동인증서만 있으면 IM뱅크에서 365일 24시간 대출 신청 가능하다.

기존 DGB대구은행과 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신청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특히 세대원들의 주택보유확인을 위해 본인뿐 아니라 세대원 전원이 필수적으로 은행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개선한 점이 눈에 띈다.

‘DGB무방문 주택담보대출(생활안정자금)’은 대출신청, 세대원 동의, 소득서류 스크래핑, 추가서류 사진촬영제출, 전자등기, 서류약정까지 원스탑 모바일 프로세스로 이뤄져 고객 방문 없이 완전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현재 DGB대구은행의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은 주택구입자금(비규제지역, 한도 5억 원), 생활안정자금(연간 1억 원) 신청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통해 전자등기 등기 앱을 설치하고 공인인증서를 보유하면 간단히 실행 할 수 있다”고 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