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 토크콘서트 진행

발행일 2021-09-15 16:04:4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최근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토크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최근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생명인문학토크콘서트Ⅱ’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명문화의 고장 성주에서 코로나19와 육아로 지친 부모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은영 박사는 ‘1도의 변화, 나와 가족이 바뀝니다’를 주제로, ‘부모’라는 이름으로 배워가야 할 ‘아이’ 이야기를 강의와 현장질문을 통해 풀어 나갔다.

이 행사는 사전예약 접수와 동시에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교육과 육아문제는 각 가정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지역사회가 함께 고민하고 힘을 합쳐 나가야 한다”며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자녀교육에 대해 막연하고 불안한 시대를 살아가는 부모님들에게 육아교육의 최고 전문가와 함께 미래세대인 우리 아이들의 육아와 행복한 가정을 위해 많은 도움이 됐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섭 기자 hs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