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황금사과 라이브커머스 홍보 판매

발행일 2021-10-19 17:02:1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국내 최초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그립을 통해 청송황금사과가 홍보 판매되고 있다.
청송군은 최근 남청송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청송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과 함께 국내 최초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통해 청송황금사과 홍보 판매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9년 연속 대상(청송사과)과 도시브랜드 2년 연속 대상(산소카페 청송군)을 수상한 지역의 장점을 부각시키며 진행됐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청송황금사과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소비자들의 오감을 깨우고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특화브랜드로 육성 중인 청송황금사과의 가치와 명성을 드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황금사과의 강점인 반사필름 미설치 등을 통한 재배시스템 혁신으로 농촌지역의 가장 어려운 문제인 노동력 부족을 해결하고 청송사과의 신시장 개척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임경성 기자 ds5ykc@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