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형 소극장 스페이스라온에서 개최||대구국제힐링연극제에서 ‘우수기술상’, ‘베스트작품

▲ ‘셜롬홈즈 시즌1-바스커빌가의 개’ 무대 모습.
▲ ‘셜롬홈즈 시즌1-바스커빌가의 개’ 무대 모습.
뮤지컬 단체 지오뮤직의 ‘셜롬홈즈 시즌1-바스커빌가의 개’가 다음달 3일 오후 7시 봉산문화회관의 블랙박스형 소극장 스페이스라온에서 개최된다.

대구지역 뮤지컬 단체와 함께 무대를 만들어가는 ‘봉포유-라온스테이지Ⅴ’ 시리즈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게 된 이번 공연은 봉산문화회관의 극장 자체 기획·제작한 브랜드 공연이다.

이 작품은 지난 9월 봉산문화회관 소소스테이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이후 올해 대구국제힐링연극제에서 ‘우수기술상’, ‘베스트작품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무대에서는 관객 참여형 이머시브 뮤지컬로서 셜록홈즈와 관객이 이끌어가는 공연으로 지오뮤직의 실험정신을 엿볼 수 있다.

1인극이지만 여러 명이 열연하는 듯 관객이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장치, 소품 등의 요소를 활용해 마치 사건의 현장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석민호 배우가 출연한다.

공연은 봉산문화회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해 온·오프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다.

지오뮤직은 대구 중구 북성로를 소재로 제작한 뮤지컬 ‘북성로 이층집’, 판소리 뮤지컬 ‘활극 심청’, 넌버벌 뮤지컬 ‘DIVE’, 연극 ‘유산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융복합을 시도하고 있는 뮤지컬 단체다.

예매는 봉산문화회관 홈페이지나 티켓링크를 통해 하면 된다.

전석 1만 원. 문의: 053-661-3521.



구아영 기자 ayoungoo@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