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잉~5월11일 모집, 개강 후 중간 접수도 가능

▲ 행복북구문화재단 어린이아카데미 영어뮤지컬 캠프 강좌 발표회가 개최돼 어린이들이 실력을 뽐내고 있다.
▲ 행복북구문화재단 어린이아카데미 영어뮤지컬 캠프 강좌 발표회가 개최돼 어린이들이 실력을 뽐내고 있다.
행복북구문화재단 어울아트센터 행복예술아카데미가 다음달 1일부터 5월11일까지 2024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봄학기 행복예술아카데미는 오는 3월1일~5월31일 △음악(28) △미술(17) △무용(9) △어린이아카데미(14) 4개의 분야에서 총 68개의 강좌로 운영된다.

어린이아카데미는 ‘어린이 발레’와 ‘영어 뮤지컬’ 강좌를 새롭게 신설한다. ‘영어 뮤지컬’ 강좌는 단기특강 형태로 치러진 ‘영어 뮤지컬 캠프’ 참여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정규 강좌로 신규 편성된다. 호주 시드니 AIM에서 뮤직 씨어터를 전공하고 전국 초등학교 영어 뮤지컬 수업을 출강한 전문 강사진과 함께한다.

무용 아카데미는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댄스 센터’에서 발레, 재즈 발레를 연수하고 서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등 다수 출강 경험이 있는 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어린이 발레와 함께 성인 발레 강좌를 신규 개설한다.

미술 아카데미는 ‘보타니컬 아트&연필 풍경 스케치’와 ‘한글서예’ 강좌의 강사진을 새롭게 구성한다.

아카데미는 개강 후에도 중간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hbcf.or.kr)나 전화(053-320-5140) 또는 어울아트센터로 방문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행복예술아카데미의 결실을 보이는 2024년 행복예술아카데미 결과발표회 주간이 다음달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오는 31일~다음달 6일 어울아트센터 명봉홀, 금호홀에서 열리며, 공연은 다음달 3일 어울아트센터 오봉홀, 함지홀에서 진행된다. 전시는 무료며 공연은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신청 후 관람할 수 있다.



구아영 기자 ayoungoo@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